태그

먹는 산소

게르마늄의 기능 및 효능
세포내 산소공급 촉진효과
모든 생명체는 산소 없이는 살 수 없다. 인간의 경우 영양 공급 없이 한달정도 살수 있으나 산소공급이 5분만 중단되어도 생명을 잃게된다. '먹는 산소' 또는 '생명의 원소'라 불리우는 게르마늄은 이체 각 기관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여 세포의 기능을 활성화 하여 건강을 유지하게 한다.
또한 SOD(Superdxide dismutase)효소의 분비를 촉진하여 신진대사 중 발생하는 유해산소와 수소이온을 제거,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세포기능을 강화시켜준다.

면역력과 자연 치유력 복원
인간은 자기 방어의 일환으로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스트레스 노화와 환경등 내.외부적인 요인에 의해 면역력이 약화되므로 자연치유력 또한 약화된다.
게르마늄은 인체의 면역세포를 활성화 시킴으로써 면역반응이 지나치게 높은 것(알러지, 류마티스 관절염 등)은 내려주고 저하된 것은 향진시켜주는 면역조절작용을 하여 인체면역체계의 발란스를 유지시켜주며 자연치유력도 회복시켜준다. 최근 유럽에서는 게르마늄을 이용한 AIDS의 치료에 대한 연구개발도 진행중이다.
암세포 발생과 전이 억제 효과(인터페론 유도)
게르마늄은 인체의 전상세포는 전혀 손상시키지 않고 암세포만을 선별적으로 제거하는 '기적의 항암물질인 인터페론'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마크로파지, NK세포, B-세포, T-세포 등의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며 산소를 싫어하는 암세포에까지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여 가장 효과적으로 암세포의 발생과 전이를 억제해준다.
반도체로서의 게르마늄은 암세포의 전위치를 낮춤으로써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시킨다.

혈액순환 개선
성인병의 대부분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여 발생한다. 혈관벽에 혈전, 콜레스테롤 및 불순물이 미착되어 혈관과 모세혈관이 막혀(허혈현상) 심장 기능이 약해지는 것이 성인병의 주원인이다. 게르마늄은 혈관벽에 손상을 입히는 과산화지질 및 유해산소를 제거하여 혈관의 막힘과 굳어지는 것을 방지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또한 심장을 비롯한 각 기관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고 세포 내 불순물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 우리몸의 각기관에 영양소와 산소를 적절히 공급할수 있으며 게르마늄은 혈관속의 지질, 혈전, 콜레스테롤, 노폐물, 중금속 등과 결합하여 몸밖으로 배출시킨다.
노화지연-치매억제
노화는 신체의 각 기능 특히 심장 기능이 떨어짐으로써 시작된다. 치매는 뇌 손상이나 유해산소로 인한 뇌세포괴사와 리포푸친이라는 노화물질과 아말로이드가 대뇌에 과다 축척될 때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리포푸친과 아밀로이드가 피부에 침착될 경우 검버섯이 생긴다. 게르마늄과 셀레늄은 인체내에서 산소의 불완전연소등에 의해 발생하는 유해산소를 분해하는 효소인 SOD분비를 활성화시켜 유해산소에 의한 세포막의 손상 및 파괴를 방지하여 치매를 예방하고 뇌 기능의 쇠퇴를 막아 노화를 지연시킨다.
진통, 항염증 효과 및 생리균형 유지
게르마늄은 생체내에서 진통작용을 하는 엔케팔린(enkephalin)의 분해를 막아 진통효과를 지속시켜 주므로
각종 질병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켜 투병을 용이하게 해주며 생리통, 요통, 두통, 통풍 등을 완화시켜준다.

뇌세포활성 . 피로회복
  ① 뇌세포 활성
우리 몸에서 가장 산소를 많이 필요로 하는 기관은 뇌이다. 뇌는 인체의 모든 기관을 통제하고 사고하며 판단하는 가장 중요한 기관이다. 산소가 부족하면 뇌세포가 활동을 제대로 못하므로 두뇌활동이 둔화되어 사고력과 판단력인 떨어진다. 게르마늄의 주기능의 하나는 산소공급 촉진이다.
② 숙면효과
인체의 각기관은 수면을 통하여 가장 효과적으로 휴식할수 있다. 게르마늄은 뇌세포에 원활한 산소공급으로
숙면을 가능케하여 피로회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③ 스트레스 대처
스트레스를 받으면 특히 뇌하수체의 전엽과 부신의 호르몬 분비가 불균형해져서 혈액의 ph가 떨어지고 수소이온이 많아지므로 온몸에 산소부족 현상이 발생되어 병에 걸리게 되고(Dr.saliy 캐나다) 유전자의 DNA에 돌연변이를 일으켜 암세포 발생원인이 될 수도 있다. 게르마늄은 산소를 공급하여 스트레스로 인한 재반 건강손상을 막아준다.
현대인에게 바이오게르마늄이 필요한 이유
현대인은 잘못된 식생활(과식, 편식으로 인한 편중된 영양소 섭취, 유해 화학물 첨가식품 등)과 나쁜 생활습관(과음, 과로, 흡연, 약물남용 등) 각종 공해, 지나친 스트레스 및 운동부족 등으로 쉽게 지치고 기본체력이 매우 약해졌다.
쌓인 피로와 약해진 신체 각 기능은 각종 질병에 그대로 노출되어 이제는 병명조차도 모르는 질병에 까지 시달리고 있다.
최근들어 각종 난치병 질환에 면역요법과 대체용법이 각광을 받는 이유는 면역력을 높여서 병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과 병에 걸렸을 경우라도 화학적 치료요법보다는 인체의 자연치유력에 의해 부작용 없이 낫기를 바라기 때문일것이다.
국내외적으로 많은 게르마늄 제품이 있으나 그중에는 무기게르마늄제도 있고 안전성이 떨어지는 화학합성 게르마늄도 있어 장기간 복용할 경우 신장이나 간에 축적되어 도리어 독이 된 경우가 일본과 유럽의 학회에 보고 된 바 있다. 그러므로 게르마늄제품을 복용할 때는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각종 공해 속에서 살고 있지만 잘못된 식생활과 생활습관을 개선하면서 바이오게르마늄을 복용하여 산소공급 촉진 효과에 따른 세포활성화 면역력, 자연치유력이 복원된다면 건강의 기본은 확보할 수가 있다.
여기에 스트레스에 대한 적절한 대처와 적당한 운동을 더하면 개인이 할 수 있는 노력은 다하는 셈이다. 또한 바이오게르마늄은 인체 친화력이 가장 높고 안전하며, 노폐물/중금속 배출기능이 뛰어나므로 다양한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 현대인의 평소 건강유지에 큰 도움을 준다.
 
댓글 쓰기

최근조회 글

비타민C 메가도스(VitaminC Megadose)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