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펩타이스

아는 사람이 보내준 이 비데오를 아침부터 보고는 저와 우리 아저씨 정말 충격에 빠졌어요.
 대충의 내용은 텍사스에 사는 폴랜드인 버진스키라는 닥터가 캔서를 치료하는 아주 아주 중요한 케미컬을 발견했어요.
암에 걸린 사람과 건강한 사람의 소변을 검사한 결과 건강한 사람에게 발견되는 펩타이스라는 케미컬이 암에 걸린 사람에게서는 발견되지 않은거예요.
그래서 건강한 사람의 소변에서 이 케미컬을 추출하여 암에걸린 사람에게 투여하면 암이 치료가 되는거예요.
그래서 가장 치료가 힘든 브레인 튜머를 연구하기 시작했어요.

http://missyusa.com/mainpage/boards/board_read.asp?section=talk&id=talk13&page=1&category=0&key_field=&mypost=0&key_word=&idx=1752931&ref=1114643&step=1&level=0

그결과 머리에 종양이 생긴 사람이 방사선과 키모를 하면 너무나 치명적인 부작용이 생기고 생존률도 9%가 정도이고 살아남은 사람도 거의 5년을 넘기지 못하는데
이 닥터 버진스키에게 치료를 받으면 25%이 종양이 몇개월안에 없어져 버렸고 몇개월안에 죽을거라고 했던 환자들이 건강을 되찾는거예요. 부작용도 거의 없구요.

그런데 만일 이 약이 대중화되면 미국의 거대한 방사선치료와 키모 테라피 산업이 사양길에 접어들게되요.
미국 정부와 FDA는 그걸 막기위해 이 약을 금지시키고 닥터 버진스키의 라이센스를 뺏으려고 별의별 불법적인 방법을 다 동원하게 되요.

정말 미국의 정부와 시스템의 비리와 음모에 치가 떨리네요.
미국 정부에겐 국민의 건강과 생명은 발가락의 때만도 못하네요ㅠㅠ

제가 영어도 딸리고 한국 말도 딸려서 정확한 설명은 못하겠고
영상이 좀 길어요. 대충이라도 한번 보세요~~ 남편과 함께요.

저희 부부도 만일 나중에 암에 걸리게되면 절대 방사선이나 키모 안받겠다고. 닥터 버진스키한테 가겠다고 해요.
아침부터 너무 화가나서 부들부들 떨었어요ㅠㅠ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영상을 볼수있어요.
이모든 일의 방해자들은 대부분 유대인들입니다
군산업체 석유 그리고 의약품의 특허등 모두 이들만의 것이라 다른사람이 이런것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자체를 인정하지 않는 족속들이죠

http://2mb18.com/bbs/board.php?bo_table=NATION&wr_id=54
댓글 쓰기

최근조회 글

비타민C 메가도스(VitaminC Megadose)

블로그 보관함